2002년 대치동 BinuB studio에서 시작한 천연 비누 클래스가 올해로 12년째 접어듭니다.
처음에는 병원이나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 봐도 별 효과를 보지 못했던 저 자신의 민감성 아토피 피부를 위해 자연과 가장 가까운 식물성 원료로 비누와 화장품을 직접 제조하기 시작한 것이 오늘날 여러분들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베이지컬리를 있게 해 주었습니다.

식물이 갖고 있는 고유의 테라피 효과 - 항균, 항염, 진정, 면역 증대, 보습, 재생, 통증 치료, 스트레스 완화 - 를 이용한 방법은 허브의 즙을 짜서 상처에 바르고 훈증을 이용했던 원시시대부터 전해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화학성분의 결합으로 인한 피부 내성과 부작용은 현대인들에게 각종 고질적 피부 질환을 낳게 되었고 이에 화학성분을 걷어낸 천연 재료만으로의 비누와 화장품 등을 제조해 본 결과 피부가 자정능력을 되찾고 점차 치유되어가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광고나 홍보 한번 없이 베이지컬리의 천연제품이 대중화 될 수 있었던 것은 사용해 본 분들의 확연한 체질 개선과 그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좀 더 많은 분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함과 동시에 환경 보호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BASICALLY로 여러분께 찾아가겠습니다.


진하게 퍼지는 인공향 대신 꽃과 나무에서 추출한 기능성 아로마 오일로 향을 내고 화학적 경화제 또는 응고제, 방부제를 넣지 않은 100% 천연 식물성 오일로만 만들어진 베이지컬리의 비누는 피부에 세안이라는 가장 기초적인 단계를 통해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핸드메이드 비누입니다.
베이지컬리 비누는 소량 생산, 주문 판매라는 원칙으로 퀄러티를 보장합니다.


불면증에 시달리던 지인들을 위해 꽃에서 추출한 라벤더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초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숙면과 릴렉스에 큰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의 지평을 넓혔으며 기능적인 면 뿐 아니라 때와 장소에 맞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직접 제작되는 캔들은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 줄 것입니다.
베이지컬리의 캔들은 고급스러운 향과 따뜻한 빛, 미니멀한 쉐입으로 여러분의 공간을 채워드릴 것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승용차 :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7길 68
대중교통 : 402번, 405번 보성여고 앞 하차 도보 5분
문의 02.6406.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