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af bar 500g

가 격 : 52,000원
soap :
수량 :
updown
 

   500g의 the loaf bar는 집에서 직접 숙성시켜서 쓰는 비누입니다.
   주문 후 일주일이 지나고 배송이 됩니다.
   실내에서 한달간 건조 시킨 후 쓰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쓰시면 됩니다.
   loaf soap의 장점은 완제품보다 10% 디스카운트 된 가격으로 경제적이고
   집에서도 향기로운 아로마테라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01_  매우 건조한 피부 또는 아기같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베이지컬리의 베스트셀러. 어버터와 라벤더오일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02_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프랑스산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한 건성피부를 위한 클렌징비누. 로즈우드 오일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줍니다.

03_ 비타민E가 많이 함유된 코코아버터와 동백오일이 주름을 예방하고 콜라겐과 제라늄 오일이 세포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04_ 미백작용을 위한 살구씨 오일, 백봉령 분말과 오렌지, 레몬 오일. 모공 축소에 도움을 주는 율피 분말이 함유되었습니다.

05_ 피부 미인이라면 친해질 수 밖에 없는 녹차, 숲속에 온 듯 머리를 맑게 해주는 로즈마리 오일이 함유되었습니다.

06_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레드팜오일과 최상급의 레몬그래스 오일이 함유된 베이지컬리를 대표하는 비누입니다.

07_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프랑스산 핑크 클레이와 라벤더 오일이 함유된 건성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클렌징 비누입니다.

08_ 노폐물 흡착이 뛰어난 프랑스산 그린 클레이를 함유한 중, 지성 피부를 위한 딥클렌징 비누입니다.

09_ 여드름,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비누. 티트리 오일과 파우더, 어성초 분말이 항균과 항염에 탁월한 작용을 합니다.

10_ 숯의 강력한 노폐물 흡착으로 깨끗한 모공과 피지분비 조절에 효과적이며 티트리 오일은 항균에 도움을 줍니다.
 

WHY A BETTER SOAP

베이지컬리의 어 베터 솝 시리즈는 각기 다른 피부타입을 위한 10가지 베리에이션으로 화학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100% 식물성 오일을 비롯한 자연상태 그대로의 천연 원료로 제조됩니다.
여러가지 요인으로 고민하고 있는 피부에 세안이라는 가장 기초적인 단계를 통해 자극없이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친환경, 친인류적인 핸드메이드 비누입니다.

DIRECTIONS

보습에 좋은 글리세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물빠짐이 좋은 비누 받침을 사용하여 건조하게 보관하세요.